두 발자국

창원 진해 밀면 석쇠 돼지고기 맛집 이창민 밀면 본문

유람하기/맛집

창원 진해 밀면 석쇠 돼지고기 맛집 이창민 밀면

2Step 2023. 5. 21. 23:54
반응형
밀면 + 석쇠 돼지고기
여러명 같이 주문하면 석쇠 돼지고기는 한판에 준다
인테리어로 걸려있던 재미있는 그림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음식이 종종 생각난다.
주말에 부모님 모시고 바람도 쐴 겸 진해 밀면 맛집으로 길을 나섰다.

나는 식사에는 고기반찬이 꼭 있어야 한다는 주의다.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해야 식사를 한 느낌이 안 든다.
그래서 고기가 없다면 계란이라도 찾아서 먹는다.

이번에 찾은 식당도 밀면과 함께 석쇠 돼지고기가 제공되어서 방문했다.
가게는 조금 외곽에 위치하여 차가 없으면 찾아가기 불편할 것 같았다.
식당 내외부는 비교적 깔끔했고, 신기하게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과 함께 결제할 수 있는 카드리더기도 있었다.
메뉴는 식당 이름처럼 물밀면, 비빔밀면이 주 메뉴였다.

메뉴를 못 찍어 캡쳐


배가 고파 곱빼기를 시켰는데 양이 정확히 두배로 나왔다.
기본도 면 양이 꽤 되는 편이라 고기까지 정말 배 터지게 먹었다.
석쇠는 불맛이 나고 달달했으며 밀면과 잘 어울렸다.
특히 접시 아래 불을 켜줘서 계속 따뜻하고 부드러운 고기를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메인 메뉴 밀면은 사진처럼 소스가 많았는데 짜거나 하지 않았고, 흠잡을 때 없이 맛있었다.

평일에 찾아와서 먹기에는 거리가 있어 힘들 것 같고, 주말이나 쉬는 날 밀면이 생각나면 재방문할 것 같다.



*블로그를 통해 경험과 지식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별 것 아니지만 어느 한 분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로 소통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