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발자국

대전 순대국밥 돼지족발 맛집 오문창 순대국밥 (술집으로도 추천) 본문

유람하기/맛집

대전 순대국밥 돼지족발 맛집 오문창 순대국밥 (술집으로도 추천)

2Step 2023. 1. 2. 22:27
반응형

 

메뉴판 가격이 전반적으로 저렴한 편

 

대전에 잠시 들려서 점심을 먹었다

맛집을 찾다가 꽤 유명한 순대국밥집이 있어 방문했다

1시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있었지만 10분도 안기다려 앉을 수 있었다.

메뉴가 국밥이고 점심때라 회전율은 빨랐지만 테이블 청소가 조금 늦었다.

 

 

기본 밑반찬

 

 

간단한 밑반찬에 추가 반찬은 셀프바가 있었다.

파무침은 옆테이블을 보니 순대국밥에 넣어 먹는것 같았다. 

 

 

미니족발과 모듬순대(소)

 

 

가격이 워낙 저렴한 편이라 이것저것 맛보려고 주변 테이블에 많이 먹는걸 다 시켰다.

미니족발은 살코기는 거의 없었고 쫄깃쫄깃 맛있었다.

순대도 아무 냄새 안났고 맛있었다.

 

 

순대국밥(특)
양이 무척 푸짐하고 특히 내장이 엄청 많이 들었다

 

 

메인 메뉴 국밥이 정말로 최고였다.

국물도 구수하고 맛있는데 순대와 내장이 정말 많이 들어 가성비가 무척 좋았다.

아쉬운건 점심 시간이라 술과 함께하지 못했던것 뿐이었다.

 

대전에 간다면 무조건 재방문 의사 있는 맛집이었다. 

 

 

*블로그를 통해 경험과 지식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별 것 아니지만 어느 한 분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로 소통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