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발자국

에어아시아 환불 진행상황 (코로나로 인한 결항) 본문

교류하기

에어아시아 환불 진행상황 (코로나로 인한 결항)

2Step 2020. 12. 15. 14:18
반응형

*블로그를 통해 경험과 지식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별 것 아니지만 어느 한 분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로 소통 가능합니다.

 

 

 

(올해 4월쯤 문의했던 사진)

 

 

올해 3월 필리핀 세부에서 귀국하는 항공편이 취소되었다.

당시 어학원을 다니다가 코로나로 급하게 귀국하느라 표도 겨우 구했는데

그 표가 취소되고 결국 대한항공 60만 원 넘게 주고 타고 왔다. (평소에는 왕복 30만원~)

 

당시 많은 항공편 취소로 환불이 지연된다고 해서 이해하고 기다렸는데

약 8개월째 아직도 아무 소식이 없다.

내가 화가 난 부분은 에어아시아 마이페이지에서 내 예약 내역조차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

혹시나 이런 상황을 대비하여 예약번호와 상담내역 모두 사진을 찍어놓았고, 오늘 다시 문의했다.

 

 

 

 

매번 어딘가 문의할 때 상담원에게는 크게 항의를 안 하는 편이다.

상담원이 무슨 잘못이 있겠냐는 생각 때문이다.

그런데 이번에 문의할 때는 조금 재촉을 하였다.

메일로 진행상황을 알려준다고 하니 조금만 더 기다려봐야겠다.

 

반응형